가람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기관소개

홈으로 기관소개 > 고객만족서비스헌장

고객만족서비스헌장

본문

정보공유

  • 스크랩
  • 정보공유
  • 출력
  • QR코드

콘텐츠 목차

  • 고객만족서비스헌장

가람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전 직원은 지역 내 어르신들의 삶의 질과 복지 수준 향상, 고객만족의 실천이 우리가 지향하는 최상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더불어 잘 사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모든 고객을 정중하고 친절하게 맞이하고, 좀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우리는 어르신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사회적 약자의 권익을 옹호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우리는 공정하고 투명한 운영으로 신뢰받는 센터가 되겠습니다.

우리는 전문적인 사회복지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섯

우리는 성별, 장애, 종교, 정치적 신념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고 동등한 참여를 보장하겠습니다.

여섯

우리는 센터에서 수집되는 모든 이용자의 비밀보장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일곱

우리는 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불만을 신속·공정하게 처리하고 그 결과를 공지하겠습니다.

여덟

우리는 어르신들의 의견을 충분히 존중하고 반영하며, 지역사회와 끊임없는 협력으로 인정받는 가람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가 되겠습니다.

우리는 위의 내용을 실천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담당정보

  • 이 문서정보의 저작권은 가람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에 있습니다.
  • 최종수정일 2021-04-01
위로